Thứ Ba, 21 tháng 10, 2014

Chủ đề Topic 4 : Giấc mơ của tôi

Các bạn chưa có Kinh nghiệm học tiếng hàn thì có thể tìm các phương pháp học tiếng hàn hiệu quả hoặc tìm một trung tâm tiếng hàn để theo học nhé!

BÀI TẬP


Chủ đề Topic 4 : 나의 

누구나 어려서부터 꾸던 꿈들이있잖아요.
혹은 화려한것 혹 보잘것없이 유치한꿈.
이후커서 예쁜 옷을 입기, 하늘을 나는 비행사가되기, 멋있는 모델이되기, 크고큰 빌딩을 설개하는 건축가되기, 이른 꿈들은 동년의 어린 나를 기쁘게 만들었죠.
이것들을 생각하며 하루하루 지내는 날들이 너무나 드디게 지나가죠.
초등학교을 다니자 나는 선생님의 차근차근 우리를 가리치는 모습에 생각이 바꿔졌죠.
나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조국의 후대를 이끄러갈 선생님이 너무 멋있고 당당해 보였죠.
나는 속으로 꼭 선생님이 되여야해라고 결심했다.
나는 그 꿈대문에 언제나 공부를 열심히 했다.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언제나 알때도록 캐뭇고 끝을 봐야 했었다.그러니 나는 항상 반급에서 일이등자리를 차지했다.
좀 커서나는 하교에서 배운지식으로는 지식량이 부족할것같아서 맬맬 도서관을 다녔죠, 서적과 자료를 보면서 나는 책속의 있는것들이 신기하고 재미를 느꼈어요 그리고 나와 꿈의 거리가 점점 가까와 지는것만 같았죠.
나는 꿈을 위해 그침없이 노력을 하고 있고요,어느날엔 나의 꿈이 현실이 돼였으면 합니다 .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