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19 tháng 10, 2014

Chủ đề Topic 3 : Người mà mình rất muốn gặp

Các bạn chưa có Kinh nghiệm học tiếng hàn thì có thể tìm các phương pháp học tiếng hàn hiệu quả hoặc tìm một trung tâm tiếng hàn để theo học nhé!

BÀI TẬP


Chủ đề Topic 3 : 꼭 만나고 싶은 사람

저는 꼭 만나고 싶은 사람을 한국의 인기굽 동방신기의 시아준수인다.
시아준수는 동방신기 5명멤버 중 하나인다.외모는 제일 잘 생긴 분이 아니지만 소리만큼 가장 좋다.
가수가 되기 전에 준수 씨는 벌써 노래를 배운지 8년이나 되었다.그러니가,그의 노래와 춤 솜씨가 다 정말 좋다.
많이 고생을 했지만준수 씨가 자기의 꿈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다.바로 그런 어려움을 통해준수 씨는 오늘 성공되었다.
저는 준수 씨를 좋아하는 이유가 많다.
준수 씨가 특별한 소리와 귀열운 외모때문에 저는 그한텐 첫눈에 반했다.
다음에 저는 준수 씨의 좋은 점들이 많이 발결되었다.
준수 씨는 척한 사람이라서 친구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준수 씨는 멤버 중 가장 열심히 일하는 사람인다.펜에게 친절하고 가족에게 효자와 좋은 형제인다.
아무리 빠바도 헹의 경기가 있으면 꼭 가 본다.
기회가 있으면 꼭 한국에 가서 준수 씨 만나고 싶다.
준수 씨가 만날 수 있으면 저는 준비한 선물을 주겠다.
그리고,가녕하면 준수 씨하고 사진을 찍고 싶다.
꼭 준수 씨한텐 “열심히 일 하세요.” ”사랑해요”라는 말을 한다.
또한 준수 씨때문에 저는 지금 한국말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알리겠다.저는 가장 사랑하고 보고 싶은 사람을시아준수이라는 분을 영원하게 내 마음 중에 제일 좋은 사람인다.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